* DIRECT X 게임 프로그래밍
한창호/한컴프레스-435쪽-1999년3월22일
정가 : 13,000 원
책상태-양호하고, 미사용 CD-1장 있음.
게임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까지 많은
내용을 알아야 한다. 이 책은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이 없는 사람
들을 위해 하드웨어를 다루는 방법부터 애니메이션과 네트워크게임의
구현까지 다루고 있다. 무엇보다도 테트리스 게임을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게임 제작의 실전적인 감각을 익힐 수 있다.
목차
1. 게임 프로그래밍의 기본지식 2. DirectInput을 이용한 입력부의 구현
3. DirectDraw의 이용 4. 테트리스 게임의 작성
5. DirectDraw를 이용한 AVI 파일의 출력 6. DirectSound의 이용
7. DirectPLAY의 이용 8. Direct3D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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