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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ADVANCED 3D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 X

* ADVANCED 3D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 X

ADRIAN PEREZ 외/민프레스-612쪽-2001년3월2일

정가 : 32,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하고, 미사용 CD-1장 있음.

                                 

최신 3D 알고리즘과 효과를 사용하여 컴퓨터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Advanced 3D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X는 C++ 프로그래밍 방법을

알고 있지만 아직 게임 또는 그래픽 프로그래밍의 경험이 없는 프로그래머를

겨냥한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인공지능,UDP를 사용한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킹,다중 텍스트

효과,다중 해상도 표면 기술,알파 혼합 등의 방대한 내용을 다룬다. 이 책에서는

특정 알고리즘을 위한 몇 개의 예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이 책에서 설명하는

많은 기술들을 보여주는 네트워크 연결된 클라이언트/서버 3D 초보용 게임에

대한 전체소스코드를 제공한다.

목차

Chapter 1. Windows Chapter 2. Direct X-기본 구성요소

Chapter 3. 3D 수학적 기초 Chapter 4. 인공지능 Chapter 5. UDP 네트워킹
Chapter 6. Direct3D 시작-직접 모드 Chapter 7. 고급 3D 프로그래밍

Chapter 8. 고급 Direct3D Chapter 9. 장면 관리

Appendix STL입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