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VANCED 3D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 X
ADRIAN PEREZ 외/민프레스-612쪽-2001년3월2일
정가 : 32,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하고, 미사용 CD-1장 있음.
최신 3D 알고리즘과 효과를 사용하여 컴퓨터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Advanced 3D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X는 C++ 프로그래밍 방법을
알고 있지만 아직 게임 또는 그래픽 프로그래밍의 경험이 없는 프로그래머를
겨냥한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인공지능,UDP를 사용한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킹,다중 텍스트
효과,다중 해상도 표면 기술,알파 혼합 등의 방대한 내용을 다룬다. 이 책에서는
특정 알고리즘을 위한 몇 개의 예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이 책에서 설명하는
많은 기술들을 보여주는 네트워크 연결된 클라이언트/서버 3D 초보용 게임에
대한 전체소스코드를 제공한다.
목차
Chapter 1. Windows Chapter 2. Direct X-기본 구성요소
Chapter 3. 3D 수학적 기초 Chapter 4. 인공지능 Chapter 5. UDP 네트워킹
Chapter 6. Direct3D 시작-직접 모드 Chapter 7. 고급 3D 프로그래밍
Chapter 8. 고급 Direct3D Chapter 9. 장면 관리
Appendix STL입문서
'컴퓨터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쉽게 풀어쓴 C언어 Express [수정판] (0) | 2016.09.27 |
---|---|
디지털 카메라 촬영 & 리터칭 83가지 비밀 (0) | 2016.07.24 |
DIRECT X 게임 프로그래밍 (0) | 2016.06.30 |
실시간 전략 게임 프로그래밍 (MS DIRECTX를이용한) (S/W포함) (0) | 2016.06.30 |
WINDOWS 게임프로그래머를 위한 X파일 (0) | 2016.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