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DOWS 게임프로그래머를 위한 X파일
김종찬/사이버출판사-826쪽-2001년2월2일
정가 : 30,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하나, S/W가 반토막으로 깨짐.
게임을 개발하는 프로그래머들을 위한 지침서.
게임 개발의 기초부터 윈도우 게임 개발 환경, 게임 개발 툴, 액션 게임 <튀리>,
<감자맨>, <데몰리션>, <그날와봐>, <독수리 요새>, <개구리>, <다라시안>
등의 게임 만드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했다.
목차
Chapter 0. 선배의 충고 Chapter 1. 게임 개발의 기초
Chapter 2. 윈도우의 게임 개발 환경 Chapter 3. DirectX : DirectDraw편
Chapter 4. DirectX : DirectSound편
Chapter 5. DirectX를 위한 라이브러리 Noriter 3.0
Chapter 6. 그것이 알고 싶었다! Chapter 7. 게임 개발 툴 "연금술사"
Chapter 8. 아케이드 게임 "도깨비" Chapter 9. 액션 게임 "튀리"
Chapter 10. 액션 게임 "감자맨" Chapter 11. DDR 게임 "Dance Dance Shock"
Chapter 12. 액션 게임 "데몰리션" Chapter 13. 슈팅 게임 "그날와봐"
Chapter 14. 스포츠 게임 "Real Sydney 2000"
Chapter 15. 아케이드 게임 "독수리 요새" Chapter 16. 아케이드 게임 "개구리"
Chapter 17. 롤플레잉 게임 "다라시안"
부록 CD-ROM
'컴퓨터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 X 게임 프로그래밍 (0) | 2016.06.30 |
---|---|
실시간 전략 게임 프로그래밍 (MS DIRECTX를이용한) (S/W포함) (0) | 2016.06.30 |
D.I.Y 액세서리 쇼핑몰 절대로 하지마라 (0) | 2016.06.30 |
VISUAL C++6 (알기쉬운) (S/W포함) (0) | 2016.06.19 |
리눅스 디바이스 드라이버 (개정3판) (0) | 2016.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