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최정욱/박영사-348쪽-2009년1월15일
정가 : 28,000 원-판매가 : 22,000 원<택배비 포함>
책상태-미사용 새책.
이 책은 크게 4개의 모듈로 구성되거 전체의 흐름과 개요는 다음과 같다.
모듈 1 - 구매의 의의와 전략적 중요성 모듈 2 - 구매관리 핵심영역
모듈 3 - 구매부서와 타부서와의 연계 모듈 4 - 선진구매 및 구매발전
목차
Module 1 구매의 의의와 전략적 중요성 1장 구매란 무엇인가
Module 2 구매관리 핵심영역
2장 제조/구매에 관한 의사결정 3장 구매업무의 이해 4장 공급자관리
5장 전략적 원가관리 6장 구매협상 7장 인터넷환경 하의 구매관리
8장 글로벌소싱
Module 3 구매부서와 타부서와의 연계
9장 개발부서와 구매의 연계 10장 품질부서와 구매의 연계
11장 생산부서와 구매의 연계 12장 공급사슬에서 본 구매
Module 4 선진구매 및 구매발전
13장 구매의 사회적 책임 14장 구매의 위험관리 15장 구매혁신과 선진구매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0) | 2018.01.01 |
---|---|
서비스와 제조기업에 적합한CRM 고객관계관리 (0) | 2018.01.01 |
대인관계론 (0) | 2018.01.01 |
소비자상담 (개정판) (0) | 2018.01.01 |
뉴 밀레니엄 국제물류의 이해 (0) | 2018.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