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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

서비스와 제조기업에 적합한CRM 고객관계관리

* 서비스와 제조기업에 적합한CRM 고객관계관리

이범희/학현사-480쪽-2013년7월30일

정가 : 28,000원-판매가 : 15,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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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고객관계관리』가장 최근에 발생하였던 다양한 CRM관련 사례들을 수록하였다.

이 사례를 CRM이론과 접목하여 CRM전략에 관련한 이론적인 지식과 실무적인 지식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CRM의 이론을 배우는 대학생들에게는 기업의

경영현장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기업의 경영현잔에서 CRM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고자 하는 실무자에게 이론적인 배경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목차

제1부 CRM전략의 이해 제1장 CRM의 이해 제2장 CRM전략의 이해
제2부 CRM 전략의 계획(Plan)
제3장 통합CRM전략 제4장 통합CRM시스템 도입 제5장 고객관계의 발전
제6장 고객가치 점수화
제3부 CRM 전략의 실행(Do)
제7장 정밀시장 세분화전략 제8장 고객서비스 CRM전략 제9장 인터넷 CRM전략
제10장 영업통합 CRM전략 제11장 캠페인 CRM전략 제12장 글로벌 CRM전략
제4부 CRM 전략의 평가(See)

제13장 CRM의 성과평가 및 발전방향 제14장 CRM의 문화, 보안, 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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