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소비자상담 (개정판)

* 소비자상담 (개정판)

이기춘,박명희,이승신,송인숙,이은희/교문사=422쪽-2014년8월13일

정가 : 21,000 원-판매가 : 11.000 원

책상태-양호함.

                                     

소비자상담 분야를 다룬 책. 소비자상담 및 업무에 대한 사회적 요구와 전문인력 양성의

필요성에 부응하기 위해 기본적인 이론과 실무내용을 함께 다루었다. 대학의 강의교재뿐

만 아니라 각 기관의 상담과 업무 실무를 위한 지침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목차

개정판을 내면서, 머리말
제1부 소비자상담의 기초
1장 소비자상담의 필요성과 특성 2장 구매의사결정단계별 소비자상담의 의의와 내용
제2부 소비자상담을 위한 방법과 기술
3장 효율적인 상담을 위한 방법과 기술 4장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한 방법과 기술
5장 상담접수 방법과 처리기술 6장 인터넷 소비자상담
제3부 기업의 소비자상담 실무
7장 고객만족을 위한 소비자상담 8장 고객서비스부서의 혁신 체계
제4부 소비자단체 및 행정기관의 소비자상담 실무
9장 소비자단체의 소비자상담 실무 10장 행정기관과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상담 실무
11장 상품 및 서비스 유형별 소비자상담의 적용
찾아보기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0) 2018.01.01
대인관계론  (0) 2018.01.01
뉴 밀레니엄 국제물류의 이해  (0) 2018.01.01
맨큐의 경제학 (5판)  (0) 2017.12.28
현대사회학 (4판)  (0) 2017.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