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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 예술 관련서

감성경제와 BRAND DESIGN MANAGEMENT

* 감성경제와 BRAND DESIGN MANAGEMENT

이혜주,이상만/형설출판사-378쪽-2006년2월15일

정가 : 25,000 원-판매가 : 12,000 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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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강조하고 있는 것은 기존과는 차별되는 한국형 브랜드 모형을 설정하고 이를

통해 "소프트 파워"를 강화할 수 있는 방안으로서 한국의 감성적 문화경제환경에

가장 잘 맞는 브랜드 디자인 및 매니지먼트 전?e을 수립해 보는 것이다. 그리고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략도 단순히 경영학적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서가 아니라 보다

확대된 개념으로서의 문화경제적 측면에서 브랜드 전략을 규명해 보고자 한다.

목차

제1장 ▶ 21세기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 감성경제
Ⅰ. 21세기 새로운 사회경제 환경 Ⅱ. 감성 경제학의 생성 배경 Ⅲ. 감성의 경제학
 제2장 ▶ 감성 이미지와 브랜드 마케팅
Ⅰ. 감성 브랜드의 특성 Ⅱ. 감성 브랜드이미지 Ⅲ. 감성 브랜드 마케팅 
 제3장 ▶ 감성 브랜드 디자인 Ⅰ. 감성 디자인 Ⅱ. 브랜드 디자인의 특성 
제4장 ▶ 브랜드 이미지 성공사례
Ⅰ. 브랜드 이미지 : 국가 브랜드와 기업 브랜드의 관련성

Ⅱ. 브랜드 전략의 성공사례 
제5장 ▶ 브랜드 디자인 매니지먼트 : 한국형 브랜드
Ⅰ. 우리 국가 이미지 : 외국인의 평가 Ⅱ. 한국형 브랜드 디자인 모형
Ⅲ. 브랜드 디자인 구성요소 Ⅳ. 브랜드 디자인 매니지먼를 위한 "6-C"이론
("6-C" Brand Design Process : Brand Design Management)
제6장 ▶ KOREA 브랜드 이미지 전략
Ⅰ. 한국형 브랜드 이미지 개발 Ⅱ. 국가 브랜드 제고를 위한 추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