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광고의 이해

* 광고의 이해

최호규/이프레스-344쪽-2014년6월30일

정가 : 24,000 원-판매가 : 1만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양호함.

이미지

광고의 이해를 다룬 이론서.

광고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목차

머리말 
Chapter 01 광고의 개관 Chapter 02 광고의 역사와 현황
Chapter 03 광고의 규제 Chapter 04 광고의 반응과 모델
Chapter 05 광고와 소비자심리 Chapter 06 크리에이티브
Chapter 07 광고 아이디어의 발상 Chapter 08 광고카피
Chapter 09 광고카피의 논리와 아트디렉션 

Chapter 10 매체별 광고카피 전략 Chapter 11 대상별 광고카피 전략
Chapter 12 광고 전략 수립과정 및 광고공모전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