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광고매체 기획론

* 광고매체 기획론

박현수/나남출판-412쪽-2003년 04월 15일

정가 : 22,000 원-판매가 : 11,000 원

책상태-매체기획 프로그램 미사용 CD-1장 있고, 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차례

머리말

제1장 매체기획: 개요 및 패러다임의 변화 제2장 광고효과와 매체기획
제3장 광고매체 종류 및 특성1: 방송매체

제4장 광고매체 종류 및 특성2: 인쇄매체
제5장 광고매체 종류 및 특성3: 온라인, 옥외, 교통, 기타매체
제6장 기본적인 측정단위와 요인들 제7장 효과빈도수 및 효과도달률
제8장 도달률, 빈도분포 계산 및 플로차트의 작성 제9장 매체기획 과정
제10장 국내 매체기획과 효과측정 현황
제11장 미디어 모델의 활용 및 커뮤니케이션 효과예측의 기본 프레임
제12장 KAMP 프로그램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