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영학 관련서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판)

*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판)

잭 트라우트,앨 리스/을유문화사-267쪽-2011년1월10일

정가 : 12,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형광펜 밑줄 몇 장 있음.

이미지

마케팅계의 바이블『포지셔닝』의 20주년 기념판! 
'포지셔닝'개념을 최초로 대중화시켰으며, 마케팅업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로

손꼽히는 잭 트라우트. 그가 컨설팅 전문가 앨 리스와 함께 쓴 이 책은 20년

전에 출간된 이래로 꾸준히 읽히고 있는 마케팅의 고전이다. 이번에는 새로운

개념과 새로운 감각, 새로운 코멘트로 재구성되어 다시 태어났다.

목차

Introduction
1.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2.마인드에 대한 공격 3.마인드에 대한 진입
4.마인드의 작은 사다리 5.현재 위치에서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
6.업계 리더의 포지셔닝 7.추격자의 포지셔닝 8.경쟁 상대에 대한 재포지셔닝
9.이름이 갖는 위력 10.의미없는 이름의 함정 11.무임 승차의 함정
12.라인 확장의 함정 13.라인 확장이 효과적인 경우

14.기업의 포지셔닝:몬산토의 경우 15.국가의 포지셔닝:벨기에의 경우
16.제품의 포지셔닝:밀크 더스의 경우 17.서비스의 포지셔닝:메일그램의 경우
18.롱아일랜드 은행의 포지셔닝 19.가톨릭 교회의 포지셔닝

20.자기 자신과 경력의 포지셔닝 21.성공에 이르는 여섯 단계

22.올바른 포지셔닝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