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조사 (4판)
이학식/집현재-562쪽-2017년1월10일
정가 : 32,000 원-판매가 : 12,000 원
책상태-CD-1장 없고, 형광펜 밑줄 및 노트 20여장 부분적으로 있음.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마케팅조사]는 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절차와 방법을 배워볼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책은 가급적 쉬우면서도
정확한 문체로써 서술하였고, 각각의 장에서 설명되는 조사방법과 관련하여 실제로
수행된 마케팅조사 사례들을 box 형태로 소개하여 독자가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각 장의 끝에 요약을 제시함으로써 독자가 세부 사항들에 대한
이해를 가진 후 자신의 지식을 전체의 틀 속에서 체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자료분석방법은 기초통계학부터 고급 다변량통계학을 포함하는데,
통계적 자료분석을 위하여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램인 SPSS 24에 의한 분석결과
를 제시하고 해설하였다.
목차
제1부 마케팅조사의 기초
제1장 마케팅조사의 역할과 절차 제2장 조사목적의 설정
제3장 조사디자인-탐험조사, 기술조사, 인과관계조사
제2부 자료수집방법
제4장 2차 자료와 정성조사 제5장 서베이법과 관찰법 95 제6장 실험법
제3부 자료수집수단
제7장 설문지와 관찰기록지 제8장 측정의 기초 제9장 척도의 개발과 평가
제4부 표본추출과 자료분석의 기초
제 10 장 표본추출 제 11 장 자료분석의 준비와 기초통계
제5부 자료의 분석-중급통계
제12 장 차이검증(t/Z), 독립성검증(χ2), 적합도검증(χ2) 제13 장 분산분석
제 14 장 상관분석과 회귀분석
제6부 자료의 분석-고급통계
제15장 요인분석 제16장 판별분석 제17장 군집분석 399 제18장 다차원척도법
제19장 컨조인트 분석
제7부 조사결과의 보고
제20장 조사보고서와 프레전테이션 453
부록 1 설문지 부록 2 측정도구 부록 3 용어설명
부록 4 SPSS 분석단계요약(SPSS 24 기준) 부록 5 통계표
'경제, 경영학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을 바꾸는 대안기업가 80인 (0) | 2019.05.04 |
---|---|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판) (0) | 2019.04.21 |
국제지역 경제론 (0) | 2019.04.16 |
블로그마케팅 실전 매뉴얼 : 중급편 (0) | 2019.03.30 |
소자본 창업 어떻게 할까요 : 창업의 대가가 툭 터놓고 말하는 성공 창업의 비밀 (0) | 2019.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