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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광고와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광고와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조지 E. 벨치,마이클 A. 벨치/에피스테메-592쪽-2011년6월20일

정가 : 45,000 원-판매가 : 27,000 원

책상태-깨끗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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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최고의 입문서!

미국 샌디에이고 주립 대학교 마케팅전공 교수 조지 E. 벨치, 마이클 A. 벨치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프로모션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은,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최고의 입문서다.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광고와 프로모션에 접근하도록 이끈다. 핵심적 이론은 물론,

그것에 관한 생생한 사례를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다. 광고와 프로모션의 역할을

이해하면서 그것을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한 도구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인도한다.

또한 인터넷 환경 등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새로운 흐름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목차

서문, 옮긴이의 말
제1부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입문
제1장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개념과 의의 제2장 마케팅 과정에서의 IMC의 역할
제2부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
제3장 광고와 프로모션을 위한 조직 설계 제4장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이해
제3부 커뮤니케이션 과정의 분석
제5장 커뮤니케이션 과정 제6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요인 : 정보원, 메시지, 경로
제4부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의 목표와 예산
제7장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목표 설정 및 예산 수립
제5부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개발

제8장 크리에이티브 전략 1 : 기획 및 개발 제9장 크리에이티브 전략 2 : 수행 및 평가

제10장 미디어 기획 및 전략 제11장 방송 미디어 평가 제12장 인쇄 미디어 평가
제13장 보조 미디어 제14장 직접 마케팅 제15장 인터넷과 쌍방향 미디어
제16장 판매 프로모션 제17장 PR, 퍼블리시티, 기업광고 제18장 대인판매
제6부 마케팅 프로그램의 추적, 평가, 조정 제19장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효과 측정
제7부 광고와 프로모션에 대한 다른 관점
제20장 글로벌 환경의 광고와 프로모션 제21장 광고와 프로모션에 대한 규제
제22장 광고와 프로모션의 사회 윤리 경제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