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이미지 메이킹과 서비스 매너

* 이미지 메이킹과 서비스 매너

정미영 , 김상희, 하성이, 임은진/청람-240쪽-2011년9월1

정가 : 22,000 원-판매가 : 11,000 원

책상태-10여장 형광펜 밑줄 부분부분 약간씩 있음.

이미지

각 개인의 이미지를 객관적으로 파악하여 개인이 갖고 있는 내·외적인 자질을 찾아내어

좀 더 개인의 품위 있는 이미지로 발전시키고 서비스부분을 강화시키기 위한 기본 자료

인『이미지 메이킹과 서비스 매너』.

총 3부로 구성된 이 책은 1부에서는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과 이미지 마케팅을, 2부에서는

개인의 이미지(PI)를, 3부에서는 서비스의 이론과 실제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목차

제1부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과 이미지 마케팅
1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제1절 이미지의 정의 제2절 이미지 메이킹의 정의와 중요성
2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의 해법
제1절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의 5단계 제2절 성공을 위한 이미지전략
제3절 호감을 주는 첫인상 스킬 제4절 면접 대비 이미지 메이킹 스킬
3 이미지 메이킹의 실례  제1절 이미지 마케팅의 정의 제2절 이미지 마케팅의 성공 실례
제2부 개인 이미지의 요소
4 표정 이미지
제1절 표정의 중요성 제2절 미소 짓는 법과 얼굴 근육 훈련 제3절 이미지에 따른 표정학
제4절 상대에게 호감을 주는 표정관리 요령
5 헤어스타일 & 메이크업 이미지 제1절 헤어스타일 제2절 메이크업 이미지
6 패션 이미지  제1절 패션의 중요성 제2절 향수이미지
7 컬러 이미지 제1절 컬러이미지 제2절 퍼스널 컬러
8 매너 이미지  제1절 자세와 동작 제2절 기본 매너
9 스피치 이미지 제1절 언어적인 메시지 제2절 비언어적인 메시지
제3부 서비스의 이론과 실제
10 서비스 이론  제1절 서비스의 정의 제2절 서비스의 특성 제3절 서비스의 분류
11 서비스 산업 제1절 서비스 산업의 현황 제2절 서비스 산업의 전략
12 서비스 테크닉 제1절 서비스 프로세스 제2절 고객만족 카운슬링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