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적 접근에 기초한 영유아 수 과학 교육 (제3판)
문연심,이화영/양서원397쪽-2010년8월10일
정가 : 18,000 원-판매가 : 9,000 원
책상태-미사용 CD-1장 있고, 30여장 적색 색연필 부분적으로 있음.
이미지
본 서는 수학과 과학 영역의 통합적 접근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쉽고 구체적인
방법으로 제시함으로써 교사들의 어려움을 해소시키고자 한다. 또한 효율적이고
의미 있는 영유아 수·과학교육이 될 수 있도록 현직교사뿐 아니라 예비교사, 대학
원생을 위하여 도움을 주고자 한다. 그러므로 본 서는 대학의 유아교육과, 영유아
교육과, 아동복지과 및 대학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원에서도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목차
머리말
<이론편>
제1장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기초 제2장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이론
제3장 영유아 수·과학능력의 발달 제4장 우리나라 영유아 수·과학 교육과정
제5장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교수·학습방법
제6장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통합적 접근방법
제7장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포트폴리오 평가
<실제편>
실제편의 구성원리, 주제 1 나의 몸, 주제 2 딸기, 주제 3 굴러가는 바퀴
찾아보기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 스포츠교육학의 이해-강신복 (0) | 2018.03.14 |
---|---|
스포츠교육학 총론-김대진 (0) | 2018.03.14 |
아동영양학-전남련 (0) | 2018.03.14 |
성격심리학 (0) | 2018.03.13 |
학습심리학 (0) | 201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