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캣콘 매직 (CATCON MAGIC)

* 캣콘 매직 (CATCON MAGIC)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글쓰기, 광고, 영업, 판매 원샷 올킬(One shot All kill) 공식

허경수/좋은땅-208쪽-2018년3월22일

정가 : 13,500 원-판매가 : 12,150 (10%, 1,350원 할인)

책상태-새책.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쇼핑몰 운영을 하든, 판매들 하든, 영업을 하든, 마케팅을 하든 지금은 하나만 알아서는

생존하기 어려운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였다. ​이러한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쇼핑몰 운영자도 좋은 아이템을 만들고 그를 잘 파는 것에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블로그와 페이스북 마케팅 등으로 고객을 끌고 올 수 있어야 한다.

영업인도 마찬가지다. 고객이 거절하지 못하는 영업용 제안서를 만들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취급 아이템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야 하고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을 끌고 올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고객을 직접 만난 자리

에서는 취급 아이템을 구매 또는 신청하도록 설득도 할 수 있어야 한다.

캣콘매직은 저자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쇼핑몰 운영과 마케팅, 기획의 현장에서 타고난

직관력으로 남들이 쉽게 해내지 못한 실적을 내는 과정에서 응축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리하고 이를 다시 실전 업무에서 검증하며 더 이상 고칠 수 없을 정도로 완벽에 가깝게

다듬는 과정에서 확립한 실전 마케팅체계이며 마케팅을 하나의 완결된 공식으로 정리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마케팅방법론과 체계이다.

캣콘매직은 사업의 성공에 있어 가장 결정적 요소로 작용하는 고객을 확보하는 과정에서

고객과 어떻게 승부해야 하는지 또한 그러한 고객과의 승부에서 어떻게 하면 반드시 이길

있는매우 자세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준다.

목차

들어가는 말 주의! 이 방법을 사기 등의 나쁜 목적에 사용하지 말 것
■ 고객은 변덕 많고 까다로운 고양이다!
01. 갈수록 영악해지고 있는 고양이 같은 고객,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02.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을 만들다
03. 당신도 당신의 고양이 같은 고객을 조종하여 춤추게 만들 수 있다!
■ 고양이 같은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이란?
01. 봉이 김선달의 쉰 팥죽 이야기

- 사람들이 못 먹는 쉰 팥죽을 비싼 돈을 주고 사먹은 이유
02. 제품을 사는 진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고객이 제품을 사는 진짜 이유
03.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속에 숨겨진 마법의 원리
-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비밀
■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마법의 리모콘, 캣콘매직 만드는 8단계 공식
01. 1단계_‘문제제기’를 통한 욕구 상기시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이 가던 길을 멈추고 자신도 모르게 당신의 말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02. 2단계_‘편들기’를 통한 욕구에 공감하게 만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이 당신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공감하기 시작한다
03. 3단계_욕구에 대한 새로운 해결법으로 ‘판매 아이템 제시하기’
- 고양이 같은 고객에게 당신의 아이템을 제시하는 순간 고객은 자신을 위해 준비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04. 4단계_‘객관적 근거 제시’로 판매 아이템에 대한 이점 증명하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이제, 아이템에 대한 당신의 모든 말을 전적으로 신뢰하기 시작한다
05. 5단계_‘제3자적 근거제시’로 판매 아이템에 대한 확신 심어주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아이템에 대한 당신의 모든 말을 신뢰를 넘어 확신하기 시작한다
06. 6단계_판매 아이템에 대한 ‘이용가치 제시’로 사고 싶게 만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당신의 아이템이 굳이 필요하지 않아도 사고 싶어지기 시작한다
07. 7단계_‘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여 판매자에게 사고 싶게 만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다른 곳에서 살 수 있어도 반드시 당신에게서 사고 싶어진다
08. 8-1단계_‘마감효과’로 구매행동 촉구하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다음이 아닌 지금 즉시 지갑을 연다
09. 8-2단계_‘추가주문 할인’으로 더 사게 만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하나가 아닌 두 개 이상을 사고 싶어진다
10. 8-3단계_‘구매포인트 각인’으로 충성고객 만들기
- 고양이 같은 고객은 당신의 고객에서 멈추지 않고 당신을 위해 뛰는 영업사원이 된다
11. 고객의 심리 변화의 관점에서 바라본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정리
- 고양이 같은 고객은 이제 당신 손 안에 있다!
■ 캣콘매직 구현 시 유의사항
01. 각 단계를 유연하게 적용하라 02. 설득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임해라
03. 각 단계별 타이틀이 하나의 완결된 문장으로 한 호흡으로 이어져야 한다
04. 단계별 설득의 논리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어져야 한다
05. 쉽고 간결해야 한다 06. 생명력을 불어넣어라
맺음말 캣콘매직은 반드시 통한다!
고객을 내 맘대로 조종하는 진정한 마법사 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