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외식마케팅론

* 외식마케팅론

김성혁,황수영,김연선/백산출판사-395쪽-2009년8월20일

정가 : 20,000 원-판매가 : 12,000 원

책상태-윗부분 이름외 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외식마케팅론』은 외식마케팅 지식의 함양을 목적으로 하는 책이다. 호텔의 식음료 영업장,

일반식당 및 레스토랑, 편의음식점, 음료전문점, 주류전문점 등의 기업이 마케팅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 다양한 내용과 사례를 추가하여 비교적 평이하게 내용을 구성하였으며 외식산업

에 대한 개념과 고객관계관리에 관한 CRM, E-CRM 등의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목차

제1장 외식산업과 외식마케팅의 이해 제2장 외식마케팅의 특성과 사이클 제3장 외식구매행동
제4장 외식시장 세분화 제5장 외식상품 포지셔닝 제6장 외식상품 제7장 외식가격
제8장 외식유통경로 제9장 외식촉진 제10장 외식시장조사 제11장 외식마케팅 전략

제12장 외식마케팅 계획 제13장 내부마케팅 제14장 고객만족경영과 CRM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