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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알파 고객을 잡아라 : 고객을 열렬한 팬으로 만들어라

* 알파 고객을 잡아라 : 고객을 열렬한 팬으로 만들어라

이성동/호이테북스-335쪽-2013년8월5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양호함.

                                  

목차

고객을 알고, 열렬한 팬으로 만드는 기업이 위대한 기업이다!

『알파 고객을 잡아라』는 '고객경영연구소'의 소장이자 마케팅과 세일즈 분야

 전문가인 이성동이 많은 사례와 분석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생존의 열쇠가

되는 고객 로열티 경영과 알파고객 확보 전략의 해법을 제시한다.

 

목차

추천사_ 고객 가치 창조, 알파고객에서 찾아라!
서문_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려면 알파고객을 만들어라!
1장. 고객 만족 경영의 패러다임 변화
1_ 고객 만족은 수단일 뿐이다 2_ 고객 만족을 뛰어 넘어야 하는 4가지 이유
3_ 고객 진화론과 고객의 진화 단계 4_ 고객 중심 경영의 진화 방향
2장. 고객 로열티가 지속 가능 기업의 핵심 원천이다!
1_ 코닥의 몰락, 닌텐도의 성공과 실패가 주는 시사점

2_ 고객 로열티와 충성고객의 정의 3_ 고객 로열티가 왜 지속가능 기업의 원천인가?
4_ 품질과 고객 만족, 고객 로열티의 상관관계 5_ 고객 로열티와 경제적 효과
6_ 고객 로열티와 재무적 성과 7_ 고객 로열티의 원천 5가지
3장. 충성고객을 만드는 2가지 접근 방법
1_ 고객이 충성하는 8가지 이유 2_ 충성고객을 만드는 2가지 접근 방법
4장. 조건에 충성하는 고객 만들기
1_ 조건에 충성하는 고객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2_ 조건에 충성하는 고객 만들기 5가지 전략
5장. 열렬한 팬, 알파고객 만들기
1_ 열렬한 팬, 알파고객이란?
2_ 열렬한 팬, 알파고객 만들기 Best Practice: 애플엔 왜 애플빠가 많을까?
6장. 열렬한 팬, 알파고객 만들기 6가지 전략
1_ 품질·성능·기능·디자인 등 상품의 본원적 가치를 최고로 만들어라
2_ 자긍심을 갖게 만들어라 3_ 자아실현의 가치를 충족시켜라
4_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라 5_ 존경받는 브랜드가 돼라
6_ 고객과 마음을 나누는 친구, 인생의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라
7장. 열렬한 팬, 알파고객 만들기 로드 맵
1_ 충성고객의 유형을 파악하라 2_ 알파고객 지수를 측정하라
3_ 알파고객 만들기 목표와 실행안을 도출하라
4_ 재무적 목표를 설정하고 측정하라 5_ CEO부터 사원까지 전사적으로 실행하라
맺음말_ 월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각오로 알파고객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