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달인의 비밀노트 1 : 실전편 (개정판)
퍼모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세종서적-375쪽-2014년8월11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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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이 39가지 노하우를 정리하여 개정판으로 출간
되었다. ‘고객 서비스의 바이블’로 널리 알려진 이 책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서비스의 기본 원칙이 담겨 있다. 당신이 서비스 업계의 신참이든 고참이든 이 책에서
고객을 감탄시키는 법과 가치 있는 고객 상담가가 되는 법, 노발대발하는 고객을 효율적
으로 다루는 법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방면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목차
서문 9 감사의 말 13 머리말 당신이 하는 일은 아주 중요하다 17
1 KYSO 서비스: 기본 원칙
비밀 1 절대불변의 법칙: 고객에게는 당신이 곧 회사이다 27
비밀 2 환상적인 서비스가 무엇인지 파악하라 34
비밀 3 KYSO 서비스의 실현: 신뢰성 40 비밀 4 KYSO 서비스의 실현: 확실성 49
비밀 5 KYSO 서비스의 실현: 실체성 56 비밀 6 KYSO 서비스의 실현: 이해성 63
비밀 7 KYSO 서비스의 실현: 민첩성 71 비밀 8 고객은……언제나 고객이다 78
2 KYSO 서비스: 실제 적용
비밀 9 정직만이 살길이다 91 비밀 10 모든 규칙은 깨질 수 있다 97
비밀 11 불안하고 의심 많은 사회에서 신뢰 쌓기 104
비밀 12 서비스 현장을 주도하라 111 비밀 13 고객의 말을 경청하라 119
비밀 14 똑똑한 질문을 하라 128 비밀 15 말을 제대로 사용하라 137
비밀 16 고객 대면의 요령 145 비밀 17 전화 통화의 요령 152
비밀 18 세상은 좁다: 문화의 차이에 민감한 서비스 166
비밀 19 세대 간 갈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응대하기 175
3 KYSO 서비스: 소통 방법
비밀 20 파트너로서의 동료들: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191
비밀 21 각별한 서비스는 세심함에 있다 199
비밀 22 훌륭한 판매는 훌륭한 서비스이고, 훌륭한 서비스는 훌륭한 판매이다 206
비밀 23 디지털 시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214 비밀 24 이메일 활용법 225
비밀 25 고객의 부정적인 피드백에 긍정적으로 응대하기 236
비밀 26 진정한 감사의 가치 244
4 KYSO 서비스: 문제 해결
비밀 27 환상적인 해결사가 되어라 257 비밀 28 서비스 복구의 원칙 266
비밀 29 “죄송합니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라 275 비밀 30 사람부터 치유하라 282
비밀 31 문제 해결의 기술을 습득하는 방법 290
비밀 32 디지털 시대의 서비스 복구 297 비밀 33 소셜 미디어에서의 서비스 복구 306
비밀 34 지옥에서 온 고객도 고객이다 313 비밀 35 불명예의 전당 323
5 KYSO 서비스: 자기관리
비밀 36 침착하라 335 비밀 37 전문가로서의 자세를 지켜라 342
비밀 38 항상 배워라 349 비밀 39 멋진 파티를 열어라 357
부록
KYSO 서비스의 활동 365 Knock Your Socks Off 시리즈 370
퍼포먼스 리서치 어소시에이츠 소개 371 저자 소개 372
편저자 소개 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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