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고객이 열광하는 회사의 비밀

* 고객이 열광하는 회사의 비밀

프레드 라이켈트,롭 마키/청림출판-380쪽-2012년5월25일

정가 : 16,000 원-판매가 : 5,000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양호함.

이미지

세계적인 컨설팅 사 베인 & 컴퍼니가 제안하는『고객이 열광하는 회사의 비밀』.

순추천지수를 경영 현장에서 실제 적용하고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구체적 실천방법을

제시한 책이다.

목차

들어가는 글
옮긴이의 글
서론_ 지수에서 시스템으로
1부 순추천고객시스템의 기본원칙
chapter 01 나쁜 이익, 좋은 이익 그리고 결정적인 질문 chapter 02 성공의 척도
chapter 03 기업 성장을 이끄는 순추천고객

chapter 04 엔터프라이즈의 서비스 품질지수 측정법

chapter 05 고객 관계 측정의 기본 원칙 chapter 06 NPS 성공 사례들

chapter 07 경제적 효과와 동기부여, NPS의 두 가지 당위성
2부 성과달성하기
chapter 08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chapter 09 고객이 열광하는 회사 만들기
chapter 10 NPS의 진화와 나아갈 방향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