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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

스마트 시대의 서비스경영 (7판)

* 스마트 시대의 서비스경영 (7판)

JAMES A. FITZSIMMONS/McGraw Hill Korea-585쪽-2010년12월31일

정가 : 32,000 원-판매가 : 12,000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적색 싸인펜 밑줄 및 노트 1/3정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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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모든 나라에서 매일 모든 사람들의 일상에 존재한다.

『스마트 시대의 서비스경영』은 독자의 마음을 끄는 문체로 작성하여, 다양한

사례를 도입하여 저자들의 연구와 컨설팅 경험에 기초를 두고 있다.

경쟁 우위를 위한 서비스 관리라는 주제가 각 장마다 강조되어 있고 각각의 영영

토픽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연관되어 있다. 글로벌 환경 하에서 효과적으로 경쟁

하기 우해서 품질과 생산성의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하다는 점도 강조하였다.

목차

저자 서문, 역자 서문, 역자 악력
Part 1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1 경제에서 서비스의 역할 Chapter02 서비스의 특징

Chapter 03 서비스 전략
Part 2 서비스 기업의 디자인
Chapter 04 신 서비스 개발 Chapter 05 서비스 기술 Chapter 06 서비스 품질
Chapter 07 서비스 지원설비 Chapter 08 프로세스 개선
Chapter 09 서비스 접점 Chapter 10 서비스 시설의 입지
Part 3: 서비스 운영 관리
Chapter 11 서비스 공급과 수요의 관리 Chapter 12 대기행렬 관리
Chapter 13 서비스 공급관계 관리 Chapter 14 글로벌 서비스 전략
Chapter 15 서비스 프로젝트의 관리
Part 4: 서비스 경영을 위한 정량적 모형
Chapter 16 서비스 공급능력 계획과 대기행렬 모형 Chapter 17 서비스 수요 예측
Chapter 18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물품관리
Appendix A 표준정규분포 영역 Appendix B 유니폼 분포의 난수[0,1
Appendix C M/M/c 대기행렬모형의 Lq값 Appendix D 대기행렬 모형의 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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