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 서비스 노 서비스 : 서비스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서비스다
빌 프라이스,데이비드 제프/호이테북스-408쪽-2014년6월20일
정가 : 18,000 원-판매가 : 9,000 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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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서비스 노 서비스』는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없는 기업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깊이 있게 다룬 책이다.
제품이나 서비스상의 결함이나 실수를 없애고, 고객에게 적절한 셀프서비스를 제시하여
구매 후 고객의 요구 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방안을 최고의 서비스라고 제시한다.
목차
서문_ 최고의 서비스는 왜 노 서비스인가 ?
1장| 고객의 요구 사항이 생기지 않게 하라 2장|불필요한 요구 사항이 생기지 않게 하라
3장|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를 만들어라 4장|능동적으로 서비스하라
5장|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게 하라 6장|모든 부서가 책임을 분담하라
7장|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행동하라 8장|훌륭한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라
·부록 A_ 설문 조사 부록 B_ 용어 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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