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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 (제6판)

* 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 (제6판)

일레인 해리스/시그마북스-316쪽-2012년10월8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양호함.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서비스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책이다.

이 책은 고객서비스에 필요한 여러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독자들에게 실무적인

연습기회를 제공하면서 한편으로 고객서비스 산업의 역동성을 시험해 볼 수 있게 한다.

또한 고객서비스의 피상적인 요소들이 아니라 고객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끌어 줄 구체

적인 기술과 전략을 집중적으로 제시한다.

목차

1. 고객서비스에 대한 이해 2. 고객서비스의 도전요소 3. 고객서비스와 문제해결
4. 고객서비스 성공계획 수립하기 5. 고객서비스 담당자에 대한 재량권 부여
6. 고객서비스와 의사소통 7. 도전적인 고객 대하기8. 직원동기화

9. 고객서비스와 리더십 10. 고객유지와 고객만족11. 변화하는 시장에서의 고객서비스

12. 최상의 고개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