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 (제6판)
일레인 해리스/시그마북스-316쪽-2012년10월8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양호함.
고객감동을 위한 실무지침서『고객 가치를 높이는 고객서비스 전략』.
고객서비스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책이다.
이 책은 고객서비스에 필요한 여러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독자들에게 실무적인
연습기회를 제공하면서 한편으로 고객서비스 산업의 역동성을 시험해 볼 수 있게 한다.
또한 고객서비스의 피상적인 요소들이 아니라 고객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끌어 줄 구체
적인 기술과 전략을 집중적으로 제시한다.
목차
1. 고객서비스에 대한 이해 2. 고객서비스의 도전요소 3. 고객서비스와 문제해결
4. 고객서비스 성공계획 수립하기 5. 고객서비스 담당자에 대한 재량권 부여
6. 고객서비스와 의사소통 7. 도전적인 고객 대하기8. 직원동기화
9. 고객서비스와 리더십 10. 고객유지와 고객만족11. 변화하는 시장에서의 고객서비스
12. 최상의 고개서비스
'경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처럼 일하고 여자처럼 승리하라 (0) | 2018.01.03 |
---|---|
하드웨어 스타트업 성공 이야기 70 (0) | 2018.01.03 |
베스트 서비스 노 서비스 : 서비스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서비스다 (0) | 2018.01.03 |
비즈니스 이슈를 해결한다 : 기업 생존의 핵심 이슈 분석 설정 해결의 6단계 전략 (0) | 2018.01.03 |
최강의 코스트 절감 :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용절감 접근법 (0) | 2018.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