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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

김준호/무역경영사-368쪽-2010년11월25일

정가 : 22,000 원-판매가 : 10,000 원

책상태-1/3 정도 형광펜 밑줄 있음.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이론과 실행전략을 소개한 책.

목차

제1부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제1장 고객 제2장 서비스품질 제3장 고객만족 제4장 고객만족경영
제2부 고객만족경영의 실행전략
제5장 CS 리더십과 경영전략 제6장 고객정보시스템

제7장 고객접점서비스전략 제8장 내부마케팅
제9장 고객만족도 조사와 프로세스 개선
제3부 고객만족경영 벤치마킹 제10장 CS 경영 벤치마킹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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