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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3DS MAX 2010 기본 활용 지대로 배우기

* 3DS MAX 2010 기본 활용 지대로 배우기

강일웅,웰기획/웰북-533쪽-2011년4월29일

정가 : 25,000 원-판매가 : 1만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미사용 CD-1장 있고, 양호함.

                                      

핵심 툴로 쉽고 빠르게 모델링에서 렌더링까지 배우는 논스톱 활용서.

『3DS MAX 2010 기본 활용 지대로 배우기』는 3ds Max 2010의 초보자를 위한 기본+활용서이다.

3ds Max 2010의 중요한 기능을 뽑아 자세히 설명하는 이 책은 간단한 툴로 고급 모델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초 매뉴얼을 하나씩 배운 후 실무 예제를 따라하다 보면 초보자오 3ds Max

2010을 마스터 할 수 있다.

목차

Part 1 3ds Max 2010 시작하기
Chapter 01 3ds Max 2010 설치 및 시작하기 Chapter 02 3ds Max 2010의 새로운 기능 알아보기
Chapter 03 3ds Max 2010의 환경 설정하기 Chapter 04 3ds Max 2010의 기본 기능 알아보기
Part 2 모델링의 기본 기능 알아보기
Chapter 01 메인 툴바 사용법 알아보기 Chapter 02 기본적인 모델링을 하는 Create 패널

Chapter 03 현실과 비슷한 환경을 만드는 Lights 패널

Chapter 04 화면을 컨트롤하는 Cameras 패널
Part 3 모델링의 기초가 되는 2D
Chapter 01 2D 오브젝트 모델링 방법 알아보기 Chapter 02 2D 오브젝트 편집 기능 알아보기
Part 4 다양한 형태를 만들 수 있는 3D
Chapter 01 [Graphite Modeling Tools]의 핵심 요소Chapter 02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한

[Freeform] Chapter 03 선택을 자유롭게 하는 [Selection]
Part 5 여러 기능을 활용하여 고급 모델링하기
Chapter 01 고급 모델링을 위한 다양한 기능 Chapter 02 모델링을 부드럽게 만드는 기능
Chapter 03 오브젝트에 모양을 새겨 넣는 ShapeMerge
Chapter 04 오브젝트를 병합하거나 뺄 수 있는 ProBoolean
Part 6 모델링의 생명을 불어 넣는 재질 설정 알아보기
Chapter 01 기본 재질 설정 알아보기 Chapter 02 현실적인 재질을 만드는 Arch

& Design (mi)  Chapter 03 독립적인 구조를 가진 ProMaterials와 Car Paint
Chapter 04 정확한 재질 적용 방법과 합성 재질 적용하기
Part 7 더욱 사실감 있게 표현하는 카메라와 라이트
Chapter 01 원하는 뷰를 만드는 카메라 설정 Chapter 02 빛의 예술, 라이트 설정
Part 8 종합 건축 모델링에서 렌더링까지
Chapter 01 정확한 도면을 그릴 수 있는 기능 Chapter 02 입체적으로 편집할 수 있는 Shell과

Detach Chapter 03 외부 파일을 불러오는 Merge와 정렬하는 Align
Chapter 04 사실적인 연출을 위한 렌더링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