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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3DS MAX 건축 시뮬레이션 테크닉

* 3DS MAX 건축 시뮬레이션 테크닉

김정대 외/혜지원-594쪽-2003년11월24일

정가 : 29,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하나, 부록 CD-ROM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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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의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책!
실제 건축을 전공하는 학생이나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건축 시뮬레이션의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3D Studio MAX 의 특징 버전의 기능이나 메뉴를 설명한 것이 아니라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명령

어와 작업 방법으로 작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단순한 따라하기 과정의 나열 아닌

건축 관련된 이론과 노하우를 심도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부록 CD-ROM : 본문에 사용한 예제 파일과 인테리어 소품, MAP Source등의 자료를 수록.

목차

Section1 건축디자인과 컴퓨터 그래픽의 이해

1.짧은 건축 이야기 2.건축 작업을 위한 기본 Stting 3.H/W,S/W에 대한 짧은 이야기

4.컴퓨터 그래픽의 이해 5.렌더링에 대한 이야기 6.프로그램의 Setting&설명

Section2.주택의 내부 모델링(아파트의 ISOMETRIC)

1. 준비 작업 2.MAX에서 3차원 작업 3.아파트 Mapping 작업 4.아파트 Interior작업
Section3.주택의 외부 모델링

1.주택의 MODELING 2.Mapping 3.LightingMAX에서 3차원 작업
Section4.박물관의 모델링 1.건물의 제작 2.Site제작 3.Sunlight Simulation
Section5. 내부 인테리어

1.장면의 Setting 2.맥스 기본 Light에의한 인테리어 표현

3.FinalReder의 GI를 이용한 인테리어 장면 연출

4.Lightscape를 이용한 인테리어 장면 연출
Section6.문화예술회관

1.Modeling 2.Mapping 3.배경이미지 불려오기 4.Light 5.Retouch
Section7.Camera Match 1.Modeling&Mapping 2.Camera Match
Section8.Image Retouching 1.Rendering Image Retou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