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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사용자 경험의 요소 변하지 않는 UX 디자인 원리 (UX insight 10)

* 사용자 경험의 요소 변하지 않는 UX 디자인 원리 (UX insight 10)

제시 제임스 개럿/인사이트-184쪽-2013년6월20일

정가 : 17,000 원-판매가 : 8,000 원

책상태-윗부분 물에 약간 젖었던 흔적외 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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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책의 원서 : The Elements of User Experience. 2/E/Garrett, Jesse James

변하지 않는 UX디자인의 원리 『사용자 경험의 요소』.

이 책은 J. J. 개럿의 UX 요소 모델을 통해 간결하고 명쾌하게 설명한다. UX 분야에서 필수 원리로

자리잡은 '사용자 경험의 요소' 모델은 제품 및 서비스 디자인의 복잡한 측면을 명료하게 정리하고

있어 전략적 목표 수립 단계부터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이르는 UX 디자인 과정의 맥락을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이 책을 통해 저자는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서비스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 요소 모델을 제시한다.

목차

1장 사용자 경험, 왜 중요한가
_일상 속의 불상사 _사용자 경험에 대한 소개 _제품 디자인에서 사용자 경험 디자인으로
_경험(을 위한) 디자인: 중요한 것은 사용이다._사용자 경험과 웹

_좋은 사용자 경험이 사업성을 높인다 _사용자에 대한 고려
2장 UX 요소를 만나다
_다섯 겹의 층 _구축은 아래에서 위로 _태생적인 이중성 _사용자 경험의 요소 _UX 요소의 활용
3장 전략층:제품 목표와 사용자 요구
_전략 정의하기 _제품 목표 _팀의 역할과 업무 절차
4장 범위층:기능 사양과 콘텐츠 요구사항 _범위의 정의 _기능과 콘텐츠 _요구사항 정의

_기능 사양서 _콘텐츠 요구사항 _요구사항의 우선순위
5장 구조층: 인터랙션 디자인과 정보 구조 설계
_구조의 정의 _인터랙션 디자인 _정보 구조 설계 _팀 역할과 업무 절차
6장 골격층:인터페이스 디자인, 내비게이션 디자인, 정보 디자인
_골격의 정의 _관습과 은유 _인터페이스 디자인 _내비게이션 디자인 _정보 디자인
7장 표면층:감각적 측면의 디자인
_표면의 정의 _감각 속의 논리 만들기 _시선을 따라 흘러가라 _대비와 통일성
_내적 일관성과 외적 일관성 _색상 팔레트와 타이포그래피 _디자인 구성도와 스타일 지침서
8장 요소의 응용 _올바른 문제 제기 _마라톤과 단거리 경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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