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호텔 외식 관광마케팅 (개정증보판 (5/E) 1쇄)-정규엽

* 호텔 외식 관광마케팅 (개정증보판 (5/E) 1쇄)-정규엽

정규엽/연경문화사-846쪽-2010년8월17일 개정증보판 (5/E) 1쇄

정가 : 30,000 원-판매가 : 15,000 원

책상태-중요도 표시 몇장 있고, 낙서 조금 있음.

                            

ISBN-13 : 9788982981166

호텔ㆍ외식ㆍ관광 마케팅 교재.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에서 시작하여

관광업에 관련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환경 분석 및 분야별 전략

기법을 제시하고, 각종 사례와 사진 및 통계들을 수록했다.

타 산업에서 얻을 수 있었던 이론, 교훈, 경험, 사례, 그리고 이에 대한

비판까지 담았다.

목차

제1부 마케팅 / 환대산업 마케팅
제1장 마케팅의 개념 및 의의 제2장 환대산업 마케팅의 의의
제3장 환대산업 마케팅의 전략 계획 제4장 내부 마케팅
제5장 관계 마케팅
제2부 거시환경 분석 / 기본 전략
제6장 거시 환경 분석 제7장 시장 세분화 / 제품차별화 전략
제8장 표적시장 전략 제9장 포지셔닝 전략 제10장 브랜드 전략
제3부 기능 영업적 전략
제11장 제품전략 제12장 연출 믹스 제13장 가격 전략
제14장 커뮤니케이션 / 촉진 전략 (1) 제15장 촉진 전략(2)
제16장 분배 전략
제4부 특별사례
1. 호화 호텔 2. 특급 호텔 3. 중급 호텔 4. 경제적, 염가 호텔
5. 카지노 호텔 6. 한국 대표 호텔 / 일본의 대표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