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조현/한언-254쪽-2004년12월1일
정가 : 12,0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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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병원의 경영노하우를 소개한 책.
병원의 마지막 경쟁력은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서비스와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경영전략에 있다고 강조한다. 미숙한 경영 때문에 생기는
문제점과 그 해결책을 살펴보며 직원들의 서비스 태도를 변화시키는 핵심전략을
상세하게 담았다. 또한 의료인이라면 꼭 갖춰야 할 서비스 마인드에서부터 실제
현장에 필요한 서비스 요소, 인적자원과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경영
전략까지 저자의 실제 컨설팅 경험과 사례를 통해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1부 서비스 마인드 편 2부. 서비스 실용 편 3부 서비스 경영 편
부록 : 병원 서비스 컨설팅 사례, 에필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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