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어느날 내가 오디오에 미쳤습니다

* 어느날 내가 오디오에 미쳤습니다

황준/돋을새김-432쪽-2008년12월29일

정가 : 22,000 원-판매가 : 12,000 원

책상태-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한 오디오 마니아의 ‘오디오관’, 천상의 소리를 향한 즐겁고 고된 여정!
『어느 날, 내가 오디오에 미쳤습니다

지금도 천상의 소리를 찾아 헤매고 있을 오디오 마니아들을 위하여』.

<오디오 마니아 바이블>과 <오디오 마니아 매뉴얼>을 펴냈던 황준이 이번에는

오디오를 중심으로 한 인생 이야기를 펼친다. 인생이 오디오를 중심으로 흐르는,

뼛속까지 오디오인 오디오 마니아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그가 쓴 전편 <오디오

마니아 바이블>이 입문서이고, <오디오 마니아 매뉴얼>이 매칭에 관한 것이었다

면, 이 책은 전작들에 비해 한 발짝 더 나아간다.

오디오 마니아들의 로망인 ‘천상의 소리’에 대한 저자의 고찰이 주를 이룬다.

이전의 저서들보다 깊이 있게, 그리고 에세이로서의 재미를 갖춰 오디오에 대해

알아본다.
목차

프롤로그
1장-오디오를 들으러 가는 남자 I 오디오 이야기

2장-오디오 없는 인생이란 I 오디오 잡설
3장-나는 오디오에 미쳤다 I 기기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