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바이블 (Kellogg on Marketing)
켈로그경영대학원 교수진/세종연구원-648쪽-2002년9월10일
정가 : 25,000 원-판매가 : 1만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마케팅 최고의 명문,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가르치는 마케팅은 무엇이 다른가?
켈로그 경영대학원을 이끌고 있는 각 분야 최고의 전략적 마케터 23인이 제안하는
신경제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 책. 필립 코틀러를 비롯한
마케팅 대가들의 글을 한 권의 책으로 묶었다. 잘 정립된 이론과 시장에서의 최신
사례들을 적절하게 결합하여 오늘날의 변화무쌍한 마케팅에 대해 보다 총괄적인
시작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감수의 글, 추천의 글 1, 추천의 글 2, 들어가는 글
1 전략: 고객과 시장에 대해 생각하기
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2. 브랜드 포지셔닝 3. 브랜드 디자인
4. 브랜드의 창조와 관리
5. 시장 변화를 주도해가는 전략: 경쟁우위의 새로운 개념을 향해서
6. 전략적인 경쟁우위를 위한 신제품 개발과 관리
2 정보수집: 고객과 시장에 대해 학습하기
7. 소비자 이해하기,
8. 마케팅과 소비자 조사에 있어서의 정성적 연구
9. 마케팅과 소비자 조사에 있어서의 정량적 연구 10. 효과적인 광고 전략
11. 마케팅 경로의 설계 및 관리 12. 가격전략과 전술
13. 고객자산원칙을 활용한 마케팅 기능의 평가와 분석, 관리
14.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서비스 15. 산업재 시장에서의 시장 제공물 관리
16. 성공적인 판매조직 17. 정보 민주주의 시대의 마케팅
저자소개, 역자후기
'경제, 경영학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 TREND 60 CHANCE (0) | 2019.03.11 |
---|---|
나를 변화시키는 49 point 블로그로 나를 브랜드화하라 (0) | 2019.03.11 |
현대 인간관계론 (8판) (0) | 2019.03.06 |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0) | 2019.03.03 |
창업경영 (2판) (0) | 2019.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