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영학 관련서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길벗-259쪽-2005년11월15일

정가 : 13,8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밑줄 및 노트 몇 장 있음.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기획 일을 하든, 영업 일을 하든, 마케팅을 모르면 뒤쳐지는 시대가 왔다.

생산자 중심의 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대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길벗에서 출간한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는 마케팅의 기본을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다.

포지셔닝, 브랜딩 전략부터 상품기획, 가격정책까지, 마케터가 알아야 할

A to Z가 한 권에 녹아 있어 마케팅 입문자나, 마케팅 전공은 하지 않았지만

마케팅 전문가가 되려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삼성, 소니, 월마트,

3M, 올림푸스 등 대기업부터 레드망고, 동네 가게까지 다양한 사례를 소개

하고 있어 마케팅 실무 감각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목차

첫째마당 마케팅의 숲을 보기
01 마케팅이란? 02 마케팅의 또 다른 이름 브랜딩 03 마케팅의 역사 
둘째 마당 마케팅의 나무 보기
04 전략 없이 승리 없다 05 마케팅 전략의 기둥 STP
셋째 마당 마케팅의 열매 보기
06 P1 - Product(상품) 07 P2 - Price(가격) 08 P3 - Place(유통 경로)
09 P4 - Promotion(촉진)
넷째 마당 마케팅의 뿌리 보기
10 마케팅 조사 11 C1 - 고객(Customer) 분석

12 C2 - 경쟁사(Competitor) 분석 13 C3 - 자사(Company) 분석
13 마케팅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