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 마케팅 리서치 (개정판)

이명식,구자룡,양석준/형설출판사-580쪽-2014년3월10일

정가 : 35,000 원-판매가 : 12,000 원

책상태-형광펜 밑줄 1/5정도 있음.

<참조> 책이 필요하신분은 문자로 먼저 문의해 주세요.

부단하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이론적 체계에 바탕을 두고 시장 감각적(market

sensing)이고 통찰력(insight)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마케팅 리서치 지침서

『마케팅 리서치』의 개정판이다.

이 책은 마케팅 리서치의 개관, 리서치 디자인 구체화, 자료수집 및 통계분석,

보고서 작성과 미래 리서치 방향 등 초판의 기본적 틀을 그대로 견지하면서

마케팅 리서치에 대한 내용과 서술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또한 몇 개의 장들

에서 마케팅 리서치의 내용을 좀 더 쉽게 이해하도록 일부 사례들을 최신

사례로 교체하였다.

목차

제1부 마케팅 리서치의 개관 1. 마케팅 리서치의 이해 및 문제정의
제2부 리서치 디자인 구체화

2. 리서치 디자인 3. 탐색적 리서치 디자인4.기술적 리서치 디자인
5. 인과적 리서치 디자인 6. 측정과 척도 7. 설문지 구성과 디자인 8. 표본추출
제3부 자료수집 및 통계분석

9. 실사와 자료의 준비 10. 빈도분포, 교차분석, 그리고 가설검증
11. 분산분석과 공분산분석 12. 상관관계분석과 회귀분석
13. 요인분석과 군집분석 14. 다차원척도법, 컨조인트분석, 그리고 판별분석
제4부 보고서 작성과 미래 리서치 방향
15. 보고서 작성과 리서치 결과의 활용 16. 미래 리서치 방향
부록 1 통계표 2 설문지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