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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

마케팅관리론 (제13판)

* 마케팅관리론 (제13판)

Philip Kotler 외,윤훈현 옮김/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976쪽-2009년12월21일

정가 : 36,000 원-판매가 : 12,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10여장 형광펜 부분적으로 밑줄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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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IP KOTLER, KEVIN LANE KELLER의 『마케팅관리론』.

대학에서 마케팅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삼고 있다. 마케팅의 근본적인 원리와 원칙은 물론, 그것에 근거한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과 전술

을 제공한다.

목차

1부 마케팅 관리의 이해 1장 21세기 마케팅 2장 마케팅 전략과 계획 수립
2부 마케팅 통찰력 확보 3장 정보수집 및 환경조사 4장 마케팅 조사와 수요 예측
3부 고객과의 연결 5장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심 창조 6장 소비자 시장 분석
7장 기업(산업재) 시장 분석 8장 세분시장의 확인·규명 및 표적시장 선정(표적화)
4부 강력한 상표 구축 9장 상표권리 창조 10장 상표 위치화 기법 11장 경쟁사에 대처
5부 시장제공물 형성 12장 제품 전략 수립 13장 서비스 설계와 관리

14장 가격결정 전략과 프로그램 수립
6부 가치 전달
15장 가치 네트워크 및 마케팅 경로의 설계와 관리 16장 소매업, 도매업 및 로지스틱스 관리
7부 가치 커뮤니케이션
17장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설계와관리
18장 대량 커뮤니케이션 관리 : 광고, 판매촉진, 행사와 경험 및 공중관계
19장 인적 커뮤니케이션 관리 : 직접 및 상호작용적 마케팅, 구전 및 인적판매
8부 성공적인 장기 성장 창조 20장 새로운 시장제공물 도입 21장 세계시장의 개발·개척
22장 장기적인 복합적 마케팅 조직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