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글로벌시대의 국제마케팅

* 글로벌시대의 국제마케팅 (제2판)

이철 외/학현사-369쪽-2006년2월25일

정가 : 24,000 원-12,000 원

책상태-형광펜, 색연필 볼펜 밑줄 다수있음.

이미지

국제마케팅 설명서.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

마케팅 조사, 국제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믹스 정책,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등 국제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반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목차

제1편 국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1장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제2장 국제마케팅의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제2편 국제마케팅의 환경
제3장 국제마케팅의 경제적 환경 제4장 국제마케팅의 사회·문화적 환경
제5장 국제마케팅의 정치적 환경 제6장 국제마케팅의 법률적 환경
제3편 국제시장조사와 국제마케팅 전략
제7장 국제마케팅 조사 제8장 국제마케팅 전략 및 기획
제9장 국제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시장진입방법 및 포지셔닝
제4편 국제마케팅 믹스 전략
제10장 국제제품관리 제11장 국제가격관리 제12장 국제경로관리
제13장 국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제5편 국제마케팅의 조직통제와 인터넷
제14장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제15장 글로절 마케팅과 인터넷
국문색인, 영문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