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시대의 국제마케팅 (제2판)
이철 외/학현사-369쪽-2006년2월25일
정가 : 24,000 원-12,000 원
책상태-형광펜, 색연필 볼펜 밑줄 다수있음.
이미지
국제마케팅 설명서.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국제마케팅의 환경, 국제
마케팅 조사, 국제마케팅 전략, 국제마케팅 믹스 정책,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등 국제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반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목차
제1편 국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1장 국제마케팅의 이해와 발전단계 제2장 국제마케팅의 기본이론 및 주요개념
제2편 국제마케팅의 환경
제3장 국제마케팅의 경제적 환경 제4장 국제마케팅의 사회·문화적 환경
제5장 국제마케팅의 정치적 환경 제6장 국제마케팅의 법률적 환경
제3편 국제시장조사와 국제마케팅 전략
제7장 국제마케팅 조사 제8장 국제마케팅 전략 및 기획
제9장 국제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시장진입방법 및 포지셔닝
제4편 국제마케팅 믹스 전략
제10장 국제제품관리 제11장 국제가격관리 제12장 국제경로관리
제13장 국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제5편 국제마케팅의 조직통제와 인터넷
제14장 국제마케팅 조직과 통제 제15장 글로절 마케팅과 인터넷
국문색인, 영문색인
'경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 수익나는 주식은 패턴이 있다 (0) | 2018.04.09 |
---|---|
인사 · 임금 사례총람 (2018년) (0) | 2018.04.06 |
경제혁신 이끄는 한국의 CEO (0) | 2018.04.03 |
은행서비스 마케팅 (0) | 2018.03.30 |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광고와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0) | 201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