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꿈틀 3 :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주는 아트워크
이원구/디자인하우스-302쪽-2003년9월30일
정가 : 23,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종근당, 서울약품을 거쳐 대웅제약 홍보부장을 지내면서
광고 현장을 몸으로 익혔고, 여러 대학에서 광고디자이론
을 강의한 이원구 교수의 광고 발상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과정부터 광고전략의 본질, 구체화를 위한 과정,
상품의 본질을 잘 파악해 성공한 광고의 사례, 다양한
전략으로 성공한 광고까지를 주제별로 정리해 소개했다.
'미술, 예술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더니즘 이후 미술의 화두 2 : 전시의 담론 (0) | 2008.03.13 |
---|---|
한국음악통사-일조각 (0) | 2008.02.29 |
이것이 세계의 성공한 광고캠페인-이낙운 (0) | 2007.11.25 |
예술교육론 (0) | 2007.09.04 |
존재론과 영화언어 : 앙드레 바쟁의 영화란 무엇인가 (0) | 2007.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