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광고 꿈틀 3권

* 광고 꿈틀 3 :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주는 아트워크

이원구/디자인하우스-302쪽-2003년9월30일

정가 : 23,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종근당, 서울약품을 거쳐 대웅제약 홍보부장을 지내면서

광고 현장을 몸으로 익혔고, 여러 대학에서 광고디자이론

을 강의한 이원구 교수의 광고 발상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과정부터 광고전략의 본질, 구체화를 위한 과정,

상품의 본질을 잘 파악해 성공한 광고의 사례, 다양한

전략으로 성공한 광고까지를 주제별로 정리해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