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광고론 (제2판)

* 광고론 (제2판)

장대련/학현사-497쪽-2007년2월10일

정가 : 30,000 원-판매가 : 15,000 원

책상태-2~30여장 연필 밑줄 부분적으로 있음.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인터넷 광고가 가장 급속도로 바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인터넷 광고의

내용을 완전히 개정하였으며, 가장 최신 인터렉티브 광고 방법들을 체계적

으로 점검하였다.

목차

첫째마당 광고의 배경 둘째마당 환경 분석 셋째마당 광고목표의 실현
넷째마당 특수 광고와 판촉 다섯째 마당 광고의 수행과 통제

'미술, 예술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픽 디자인의 역사  (0) 2020.05.20
서예대자전(상 하) <전2권>  (0) 2020.04.23
인간을 위한 미술교육  (0) 2020.01.15
한수문화 (韓繡文化)  (0) 2019.10.15
광고매체 기획론  (0) 2019.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