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안미헌/거름-212쪽-2005년7월15일

정가 : 10,000원-판매가 5,500 원

책상태-양호함.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오늘날 고객의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단순한 친절만으로는 더 이상 고객을 사로잡을

수 없다. 이제 서비스 불감증에서 벗어나 서비스

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꿔야 한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우리 모두는 '서비스맨'이다. 진정한

서비스맨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서비스

철학과 고객의 영혼까지 읽어내는 고도의 테크닉

이 요구된다. 이 책은 21세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테크닉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