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안미헌/거름-212쪽-2005년7월15일
정가 : 10,000원-판매가 5,500 원
책상태-양호함.
오늘날 고객의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단순한 친절만으로는 더 이상 고객을 사로잡을
수 없다. 이제 서비스 불감증에서 벗어나 서비스
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꿔야 한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우리 모두는 '서비스맨'이다. 진정한
서비스맨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서비스
철학과 고객의 영혼까지 읽어내는 고도의 테크닉
이 요구된다. 이 책은 21세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테크닉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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