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고객을 사로잡는 패션 MD 성공전략

* 고객을 사로잡는 패션 MD 성공전략

손미영/에피스테메-321쪽-2008년4월16일

정가 : 14,000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우측 모서리 3장 접힌 자욱 외 양호함.

이미지

패션MD 등 패션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패션머천다이징의 개념부터

실무까지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제조업체에서 이루어지는 패션 정보의 분석 및 패션 상품의 기획과 생산관리에 대해

알아본 후, 소매업체에서 이루어지는 구매 및 영업 촉진 전략, 매장 관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제1부 패션머천다이징의 이해
제1장 패션머천자이징의 개념 제2장 패션 산업과 시장 제3장 패션 상품의 이해
제2부 패션 제조업체 머천다이징 프로세스
제4장 패션 정보 제5장 패션 상품 기획 제6장 생산관리
제3부 패션 소매업 머천다이징
제7장 패션 소매업의 이해 제8장 패션 바잉 제9장 영업 및 촉진 전략

제10장 매장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