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고객관계관리와 데이터마이닝 사례 연구 중심으로 (개정판)

* 고객관계관리와 데이터마이닝 사례 연구 중심으로 (개정판)

김연형,김재훈,이석원,이강태/교우사-456쪽-2007년3월2일

정가 : 25,000 원-판매가 : 15,000 원

책상태-양장본으로 양호함.

                     

통계학 전공서.

목차

제1장 고객에 대한 인식전환 제2장 CRM과 e-CRM

제3장 CRM 정보시스템의 구축 제4장 데이터마이닝
제5장 데이터마이닝 부석
제6장 PC 통신회사의 고객세부화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분석
제7장 성공적인 CRM을 위한 제안서와 실증분석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P을 위한 전략경영 2.7 전략 수립과 실행, 내용과 과정 (제3판)  (0) 2016.04.11
신뢰성공학  (0) 2016.04.10
공학도를 위한 기술과 경영  (0) 2016.04.10
서비스 품질경영  (0) 2016.04.10
제품개발론  (0) 2016.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