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도서

e-비지니스.com (제2판)

* e-비지니스.com (제2판)

김성희,장기진/청람-582쪽-2010년2월15일

정가 : 25,000 원-판매가 : 7,000 원

책상태-양호함.

이미지

E-비즈니스 전자상거래에 관해 설명한 책.

이 책은 저자들이 대학에서 전자상거래에 대해 연구한 내용과 프로젝트의 수행

및 몇 학기에 걸친 전자상거래 관련 과목에 대한 자료와 결과를 정리한 것이다.

디지털경제와 e-비즈니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환경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 기술,

전자적 시대에서의 e-비즈니스, 기업과 소비자 간의 e-비즈니스, 기업간 거래와

e-비즈니스 등을 소개하였다.

목차

part 1 디지털경제와 e비즈니스
1 디지털경제의 환경 2 디지털환경으로의 변환 3 e-비즈니스 정의 및 모델
part 2 모바일 환경과 새로운 비즈니스기술
4 무선인터넷과 비즈니스 5 e-비즈니스의 통합업무 환경 및 새로운 비즈니스기술
6 유비쿼터스와 RFID
part 3 전자적 시대에서의 e-비즈니스화
7 가치체인 8 지식경영과 e-비즈니스
part 4 기업과 소비자 간의 e-비즈니스
9 기업과 소비자 간 상거래 10 전자쇼핑몰 관련기술
part 5 기업 간 거래와 e-비즈니스
11 전자무역 및 비즈니스 12 경영혁신과 기업 간 거래시스템 13 e-마켓플레이스
part 6 e-비즈니스 수행전략과 분석
14 e-비즈니스전략 및 설계 15 e-비즈니스 모델의 실행 및 성공전략
part 7 고객관계관리와 인터넷 마케팅

16 고객관계관리 17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

18 e-비즈니스 활성화, 법률적 정비와 조세
part 8 정보통신기술환경과 e-비즈니스 실현기술
19 정보통신기술의 추세흐름 20 인터넷과 응용기술 21 e-비즈니스 실현기술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