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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OPENGL SUPERBIBLE (3판)-CD1장포함

* OPENGL SUPERBIBLE (3판)-CD1장 포함

RICHARD S. WRIGHT JR/정보문화사-1177쪽-2005년3월15일

정가 : 32,000 원-판매가 : 16,000 원

책상태-형광펜 밑줄과 메모있음.

문의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니다.

                           

ISDN-10 : 8956742529

OpenGL의 새 버전을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다루고 있는 포괄적이고 실용적인 가이드.

3판인 이번 책에서는 OpenGL 1.5, OpenGL 2.0의 쉐이딩 언어, ARB

저수준 쉐이더 확장, 윈도우즈뿐만 아니라 Mac OS X와 리눅스에서의

프로그래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을 포함시켰다.

목차

파트 1 클래식 OpenGL
1. 3D 그래픽과 OpenGL 2. OpenGL의 사용 

3. 공간 내의 드로잉 : 지오메트리와 버퍼 4. 지오메트리 변환과 파이프라인

5. 색상, 재질, 조명의 기본 6. 색상과 재질 7. OpenGL 이미징

8. 텍스처 맵핑의 기본 9. 텍스처 맵핑 10. 곡선과 표면

11. 파이프라인 : 보다 빠른 지오메트리의 처리 12. 인터랙티브 그래픽
파트 2 OpenGL은 어디에나 있다
13. 윈도우즈에서의 OpenGL 14. MacOS X에서의 OpenGL

15. GLX : 리눅스에서의 OpenGL

파트 3 OpenGL의 현재와 미래
16. 버퍼 개체 : 우리의 비디오 메모리는 우리가 관리한다!

17. 차단 쿼리 : 필요한 만큼만 일하자 18. 깊이 텍스처와 그림자
19. 프로그래머블 파이프라인 : OpenGL의 제어 21. 고수준 쉐이딩
23. 프래그먼트 쉐이딩 : 픽셀 처리의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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