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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DIRECTX 9를 이용한 3D GAME 프로그래밍 입문

* DIRECTX 9를 이용한 3D GAME 프로그래밍 입문

FRANK D. LUNA 지음,최현호 옮김/정보문화사-492쪽-2008년9월20일

판매가 : 28,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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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9를 이용한 3D GAME 프로그래밍 입문」은 DirectX 9.0을 사용하여 인터랙티브한

3D 컴퓨터 그래픽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게임 개발이라는 측면에서 소개하고 있는 책으로, 수학

적인 도구들과 계산 방식에 대한 설명에서부터 일반적인 3D 개념들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 책에서는 드로잉이나 조명, 텍스쳐, 알파 블렌딩, 스텐실링 등과 같은 Direct3D의 기본적인

작업에서부터 시작하여 게임에 응용되는 Direct3D의 실용적인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

들을 설명하였으며, 버텍스와 픽셀 셰이더, 이펙트 프레임웍과 고차원적인 셰이딩 언어 등도

다루어진다.

목차

파트 1. 수학적 준비

파트 2. Direct3D 기초

제1장 Direct3D 초기화 제2장 렌더링 파이프라인 제3장 Direct3D에서의 드로잉
제4장 컬러 제5장 조명 제6장 텍스처링 제7장 블렌딩 제8장 스텐실
파트 III Direct3D 응용
제9장 글꼴 제10장 메쉬 파트 I 제11장 메쉬 파트 II 제12장 유연한 카메라 클래스 만들기

제13장 기본적인 지형 렌더링 제14장 파티클 시스템 제15장 픽킹
파트 IV 셰이더와 효과
제16장 고수준 셰이딩 언어 소개 제17장 버텍스 셰이더의 소개 제18장 픽셀 셰이더의 소개
제19장 이펙트 프레임웍
부록 A 윈도우 프로그래밍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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