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처세론

3분 시크릿: 생각편

* 3분 시크릿: 생각편

편기욱,김민광/흐름출판-179쪽-2008년3월24일

정가 : 10,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이미지

부와 성공으로 직결되는 '시크릿'의 비밀은? 화제의 베스트셀러『시크릿』의

구체적 실행편!
『3분 시크릿: 생각편』은 국내 '시크릿' 카페 <비욘드 더 시크릿> 운영자들이 집필한

『시크릿』실행 완전정복 가이드이다.

『시크릿』의 핵심 사상은 '끌어당김의 법칙'이다. 이는 '내가 생각으로 집중하여 무엇

이든 나에게 끌어오는 것'과 '생각은 반드시 현실이 된다'를 의미한다.

본문은 이 '시크릿'의 비밀을 구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법을 알려준다.

목차

저자의 글, 프롤로그 
Secret 1 나의 비밀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궁금함, 존귀한 나, 위대한 왕, 생각은 비눗방울, 생각의 주체는 나
나에 대한 세 가지 비밀, 무겁고 심각함, 나는 이미 완전한 존재,

인식에 따라 변하는 현실, 나의 진실, 시크릿 완전정복① 돈을 사랑하기 
Secret 2 나를 온전하게 누리는 방법
생각을 현실로, 유인력의 법칙, 첫 번째 선물 : 비전 보드-두려움 없이 나의 꿈을 이루기
두 번째 선물 : 감사의 마법-감사함은 또 다시 감사한 일을 끌어당긴다
세 번째 선물 : 시각화-내가 만들고 받아들이기
네 번째 선물 : 진심으로 나를 사랑하기-나와의 화해
다섯 번째 선물 : 씨앗생각 찾기-고통이 시작되는 곳 알아내기
여섯 번째 선물 : 주체인식-이제 생각의 창조자로
일곱 번째 선물 :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기-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여덟 번째 선물 : 어두운 생각 흘려보내기-내가 잡지 않으면 사라진다
아홉 번째 선물 : 생각의 주파수 바꾸기-인식하면 바꿀 수 있다
열 번째 선물 : 현실 속에서의 통찰-내가 있는 지금 여기가 성장의 터전
시크릿 완전정복 ② 자유로운 하루 선물하기
Secret 3 유인력에 대한 자상한 이야기
신비의 나무, 진실, 실제로 일어나는 일들, 문제의 원인, 현재와 미래, 소원, 시각화
부정성 밀어내기, 착각, 깨어있기, 나에 대한 사랑, 감정 지도,

긍정적인 마음, 부정적인 마음, 풍요 의식, 빈곤 의식, 마음의 옷, 타인에 대한 이해
여유로움, 생각 다루기,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다루기, 행동하기, 계획과 창조
나에 대한 이해 ① 생각의 창조자, 나에 대한 이해 ② 무의식의 틀
나에 대한 이해③ 나의 진실, 시크릿 완전정복③ 나를 믿는 다는 것
글을 마치며  

'인생처세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런 사원들이 문제사원들이다  (0) 2020.04.05
완보완심  (0) 2019.06.19
미다스 메소드(MIDAS METHOD)  (0) 2019.05.08
대통령 보고서  (0) 2019.05.04
뽑고 싶어 안달 나게 하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0) 2019.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