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환대산업 서비스

* 환대산업 서비스

신우성/대왕사-426쪽-2014년3월10일

정가 : 20,000 원-판매가 : 1만 원

책상태-형광펜 밑줄 및 연필 노트 다수있음.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환대산업에서의 서비스와 서비스경영에 대한 기본 개념과 다양한 현상을

관광전공자 및 실무자는 물론, 일반인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한 교재이다.

목차

제1부 서비스의 이해
제1장 서비스의 개요 제2장 환대산업 서비스 제3장 고객의 이해

제4장 서비스접점 제5장 고객만족경영 제6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7장 서비스 마케팅
제2부 서비스 실무
제8장 서비스요원의 기본 제9장 인사 및 언어 서비스 제10장 접객 서비스관리

제11장 사교예절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사 경영론  (0) 2017.03.05
관광학의 이해 (제2판)  (0) 2017.03.05
관광사업경영  (0) 2017.03.05
항공여객 발권실무  (0) 2017.03.05
외식사업 창업론 (제2판)  (0) 2017.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