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마케팅론 (제5판)
유필화 외|박영사-512쪽-2004년2월10일
정가 28,000원-판매가7000원
책상태-전반적으로 밑줄치며 공부를 많이했네요.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마케팅이란 제품`서비스`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이다.
이 책은 마케팅의 이러한 임무를 주로 기업의 관점에서
다루고 있다.
목차
1.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고객만족
3.소비자행동론
4.마케팅조사와 마케팅정보시스템 5.마케팅전략
6.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7.제품 8.상표자산
9.가격정책
10.유통경로의 선택과 관리
11.도매/소매 12.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3.광고
14.판매촉진
15.서비스마케팅
16.국제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