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마케팅론(제5판)

@ 현대마케팅론(제5판)

유필화 외|박영사-512쪽-2004년2월10일

정가 28000원

책상태-매우 깨끗함.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마케팅이란 제품`서비스`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이다.

이 책은 마케팅의 이러한 임무를 주로 기업의 관점에서

다루고 있다.

목차

1.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고객만족   3.소비자행동론
4.마케팅조사와 마케팅정보시스템      5.마케팅전략
6.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  
7.제품       8.상표자산
9.가격정책                      10.유통경로의 선택과 관리
11.도매/소매   12.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3.광고
14.판매촉진        15.서비스마케팅      16.국제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