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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친절을 전염시켜라

* 친절을 전염시켜라

코마츠다 마사루/한스미디어-258쪽-2005년4월28일

정가 : 10,000 원-판매가 : 5,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우측 위부분 모서리 약간 젖었던 자욱 몇장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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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장 지상 최고의 낙원을 꿈꾸다
01 지상 최고의 낙원을 꿈꾼 사람 02 고객을 감동시킨다는 것 03 디즈니랜드의 철학
04 디즈니랜드의 차별화된 서비스 05 디즈니랜드의 운영 이념 SCSE
2장 고객과 함께 하는 감동 마케팅
01 고객을 감동시키는 힘 02 Courtesy와 Hospitality 03 진정한 Hospitality란
04 진정한 Courtesy란 05 균형있는 친절 서비스 06 친절 서비스의 실천
07 고객들의 반응 08 플로리다 디즈니월드의 경험 09 고객의 입장에 선다는 것
3장 친절을 전염시켜라
01 친절은 위에서 아래로 흐른다 02 디즈니랜드만의 자긍심

03 완벽한 테마쇼를 위한 집념 04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05 클레임 매니지먼트
06 클레임 매니지먼트의 중요성 07 클레임 매니지먼트의 사고방식

08 클레임 파악 방법 09 클레임의 처리목적 10 클레임의 발생원인과 종류
11 불만사항에 대응하는 자세 12 클레임 처리 보고서

13 클레임 매니지먼트의 확장
4장 모두가 고객이다
01 친절은 ‘연속성’으로 평가된다 02 누구라도 할 수 있다 03 친절 서비스의 본질
5장 디즈니랜드의 서비스에는 쉼표가 없다
01 Hospitality 비즈니스의 확대 02 디즈니랜드의 미래